자유게시판
시장할머니:콩나물,각종나물 팔아요.
고객:할머니 콩나물 얼마에요?
시장할머니:제시.
- 전체 댓글 :
- 3
-
하이아칸 #『피어』2010.08.19ㅋㅋ;;좀 웃기넴 이분은 파는사람이 원래 제시하는게 옳은게 아닌가 표현한거 같은데? 너에게님 ㅋㅋㅋ님이 해석을 잘못한거같은데여 ㅋ? -
하이아칸 네에게가는길2010.08.19파는 사람/ 사는 사람 서로 제시하는 게임은 처음 본 듯 -
하이아칸 안전거래2010.08.19ㅋㅋㅋ뿜은1人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