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시벨린

모바일 루시안편 해보신분

네냐플 미안해』 2010-08-19 09:27 401
미안해』님의 작성글 4 신고

 모바일루시안편...

정말.. 제가 햇던 모바일게임중에서 가장 쉽고 사기적으로 게임을 즐긴거같아요

루시안편에서 가장선호되는계열은 찌르기..

충뇌... 범위이면서 데미지사기

살 범위이면서 데미지사기

렙30떄 회피 100만되도 통탑 올한방

회피 150만되도 자기렙 3배넘는몹도 충뇌 한방..

모바일루시안편 개선이 필요해요...

전체 댓글 :
4
  • 시벨린
    네냐플 미안해』
    2010.08.19
    모바일루샨 정말 사기.. 저두 모바일하다 오 루샨쩔겟다해서 왔는데 헉!! ㅋㅋㅋ
  • 막시민
    네냐플 크리스티앙〃
    2010.08.19
    모발루샨처럼만되면-0-...나 다시 루샨할꺼야... 루샨 170에 지금 버려놓은상태인데 ㅋㅋㅋㅋㅋㅋ
  • 루시안
    네냐플 하늘의별
    2010.08.19
    모바일 처럼만 루샨되면 좋겠내ㅋㅋ
  • 막시민
    하이아칸 【젤삐트리】
    2010.08.19
    1등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