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모바일루시안편...
정말.. 제가 햇던 모바일게임중에서 가장 쉽고 사기적으로 게임을 즐긴거같아요
루시안편에서 가장선호되는계열은 찌르기..
충뇌... 범위이면서 데미지사기
살 범위이면서 데미지사기
렙30떄 회피 100만되도 통탑 올한방
회피 150만되도 자기렙 3배넘는몹도 충뇌 한방..
모바일루시안편 개선이 필요해요...
- 전체 댓글 :
- 4
-
네냐플 미안해』2010.08.19모바일루샨 정말 사기.. 저두 모바일하다 오 루샨쩔겟다해서 왔는데 헉!! ㅋㅋㅋ -
네냐플 크리스티앙〃2010.08.19모발루샨처럼만되면-0-...나 다시 루샨할꺼야... 루샨 170에 지금 버려놓은상태인데 ㅋㅋㅋㅋㅋㅋ -
네냐플 하늘의별2010.08.19모바일 처럼만 루샨되면 좋겠내ㅋㅋ -
하이아칸 【젤삐트리】2010.08.191등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