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아기신깃인가 그거당장 판매중지하세요.

네냐플 노인머리강타 2010-08-15 18:15 723
노인머리강타님의 작성글 8 신고

필던에서 지혼자 고슈쳐먹겠다고 아기신깃으로 초보유저들몹까지 다잡는 이기적인 티첼,클로에 때문에 

선량한 유저들만 피해를 보네요.

. 필던에서만 그러는것도 아니고, 다른던전에서 고렙티첼이 저렙던전에서 신깃쓰면서 메테오쓰는

거 많이 보셨을텐데요,

매크로안잡는 것으로도 모잘라 매크로에게 날개까지 달아주는 아기신깃의 판매는 문제가 있다고 봅니다.

전체 댓글 :
8
  • 티치엘
    하이아칸 요기잉넴
    2010.08.16
    루네트님말이 좀어정쩡하게 들리는건사실;
  • 막시민
    네냐플 최고의베기형1
    2010.08.16
    매크로자식들잡지않음텔위가 매크로깸될듯....거의50퍼가매크로니원....
  • 란지에
    네냐플 란지愛
    2010.08.16
    매크로나메테오남용유저에게만유용한템.저것땜에짜증나죽겠음.
  • 이스핀
    네냐플 윤슬♂
    2010.08.15
    와. 제로님 글 보니까 제가 난독증 인증을 했군요.. 죄송합니다 루네트님;
  • 클로에
    네냐플 lAbsoluteZerol
    2010.08.15
    음.. ;ㅅ; 루네트님이 감싸려고 드는건지 아니면 루네트님께서 메테티치가 심하다고 하시는건지?;ㅁ;
  • 이스핀
    네냐플 윤슬♂
    2010.08.15
    저런 행동 안한다는것 자체가 괜찮은거 아닌가요? 뭘 감싸려고 들어요. 가뜩이나 티치엘이 메테오 써대고 돌아다니는 것 때문에 미치겠구만^^
  • 이스핀
    네냐플 윤슬♂
    2010.08.15
    티치엘이 욕먹는건 어쩔수 없는듯..긍정보단 부정이 더 사람들에게 효과가 크니까요. 좋으면 좋으니까 가만히 있고, 나쁘면 이럴순 없다하며 행동하는 사람들이 더 많기도 하고요. 같은 티치엘이지만 루네트님은
  • 티치엘
    네냐플 루네트
    2010.08.15
    같은 티치엘이지만 좀 심하네요 ;ㅅ; 아기신깃 나올때만 해도 저것갖고 뭐 하나 싶었는데;;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