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계속글로서버통합어쩌고벨런스어쩌고사기어쩌고하시는데요 ㄱ-;;;;이모든것들의해결책은단1개입니다;;게시글영자님이일일이다보시는게아니기때문에;;;그냥!!사람들을많이모읍시다!그럼모든게해결되네요!
알겠습니까제군들?!
- 전체 댓글 :
- 3
-
네냐플 쭈구리복서2010.08.16제군들은 ㅈㄹ 하네 ㅡ;; 지금 서버 통합 안해도 메크로 때문에 안하는데 뭔 개소리를 혼자 다하는지 참 ㅡㅡ;; -
네냐플 루네트2010.08.15오래 한 유저들은 모이겠죠 ㅎㅎ 그런데 모여서 뭘 하죠?... -
네냐플 NoZero2010.08.15장난하냐 이딴 석은 게임에 사람이 모이겠음 ?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