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막시민

운영자님지포스호환좀;;

하이아칸 멧돼지# 2010-08-14 08:51 383
멧돼지#님의 작성글 2 신고

저희집이지포스9500인대테일즈위버가지포스는잘호환안된다해서Type그거A.B다해봤는데그거해두렉걸리구계속끊기고나르비크워프가면사람많아서프레임4~10정도나오고이것좀해결해주세요.캐시템만늘리지마시고지포스호환되게좀해주세요.

전체 댓글 :
2
  • 티치엘
    하이아칸 항상나의곁에
    2010.08.14
    안되면 되게 만들면 되지
  • 티치엘
    하이아칸 항상나의곁에
    2010.08.14
    검색좀 해보고 윈도우 비스타나 윈7 깔아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