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티치엘

통탑 22층 버그...ㄷㄷ

네냐플 stela 2006-10-22 18:31 367
stela님의 작성글 1 신고

운영자님 통탑 22층 어떻게좀 해주세요

통탑 22층에서 시벨린 2마리 안죽어서 파티 쫑났다는

몇시간 걸려서 겨우 갔는데ㅠㅠㅠ

 

전체 댓글 :
1
  • 티치엘
    네냐플 frea032
    2006.10.30
    저런 ;ㅅ; 힘내요. 전 31층에서 32층으로 넘어가는 이벤트에서 저 혼자 튕긴 아름다운 추억이 있답니다 ㄱ- OTL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