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운영자님 통탑 22층 어떻게좀 해주세요
통탑 22층에서 시벨린 2마리 안죽어서 파티 쫑났다는
몇시간 걸려서 겨우 갔는데ㅠㅠㅠ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frea0322006.10.30저런 ;ㅅ; 힘내요. 전 31층에서 32층으로 넘어가는 이벤트에서 저 혼자 튕긴 아름다운 추억이 있답니다 ㄱ- OTL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