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채팅창띄울때마다 렉계속걸리네요
아외칙팔려고채팅창띄우는데계속렉걸려요ㅡㅡ
운영자님 렉좀잡아주세요
저희NVIDIA geforce 9500 GT인데
type A,B그거다 해봤는데 다안됨
어떻게좀해보셈
렉좀없애줘요 뭐하는거야 도대체 맨날캐시템만늘리고
이런거 관리안하고..ㅡㅡ좀똑바로좀하시죠
- 전체 댓글 :
- 0
채팅창띄울때마다 렉계속걸리네요
아외칙팔려고채팅창띄우는데계속렉걸려요ㅡㅡ
운영자님 렉좀잡아주세요
저희NVIDIA geforce 9500 GT인데
type A,B그거다 해봤는데 다안됨
어떻게좀해보셈
렉좀없애줘요 뭐하는거야 도대체 맨날캐시템만늘리고
이런거 관리안하고..ㅡㅡ좀똑바로좀하시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