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막시민

채팅창 띄우면 렉걸리네요;;영자님 해결좀ㅡㅡ

하이아칸 멧돼지# 2010-08-12 17:41 321
멧돼지#님의 작성글 0 신고

채팅창띄울때마다 렉계속걸리네요

아외칙팔려고채팅창띄우는데계속렉걸려요ㅡㅡ

운영자님 렉좀잡아주세요

저희NVIDIA geforce 9500 GT인데

type A,B그거다 해봤는데 다안됨

어떻게좀해보셈

렉좀없애줘요 뭐하는거야 도대체 맨날캐시템만늘리고

이런거 관리안하고..ㅡㅡ좀똑바로좀하시죠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