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보리스

중국 메크로의 의도

하이아칸 크루피에 2010-08-12 09:16 632
크루피에님의 작성글 2 신고

하이아칸에선 중국 메크로 렙 100 이하 던전에선 기본이고 요즘엔 마을에도 자주 출몰하는데요.  특히 라이디아에는 아이디가 대충 dalfadlkhf 식의 루시안들이 한 7 마리정도 계속 왔다갔다 하는데요, 이상한 워프까지 하면서....  그런데 한국 메크로는 렙올리거나, 정령초 캐거나, 돈벌기용으로 쓰는거 알겠는데 중국 메크로들은 이유가 뭘까요?  그냥 한국이 싫어서 서버를 테러하는건가요?  그리고 최소한 중국 메크로 유저 한명이 케릭 몇개씩은 한꺼번에 돌리는거같은데, 그러면 컴퓨터 여러대 켜놓고 그런짓 하는건가요?  하튼 중국 한족들 열등감에 쩔어서 그 많은 인구가 게임 하나 재대로 못만들고 괜히 테러질 ㅉㅉㅉㅉㅉ  월드컵때도 한국 일본 욕하더니. 

왜 중국인들은 인구도 많고 땅도큰데 재대로 하는게 짝퉁놀이 밖에 없을까요?  같은 아시아인으로서 너무 부끄럽습니다.

전체 댓글 :
2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렛쯔플라이
    2010.08.12
    저건 중국에서 한국섭매크로돌려서 게임돈 파는걸로 알고잇습니다 한때 티비에서도 공개햇엇구요 중국은 부익부빈익빈이 크게 적용되고 잇는 곳입니다 테일즈매크로 돌려서 한달20만이 그들에겐 큰돈일수도 잇겟죠.....
  • 란지에
    네냐플 레디알
    2010.08.12
    제생각엔 중국매크로돌리는거 넥슨한테 돈주고 돌리는듯한느낌.. 저정도매크로수준이면 운영자가 처리안할래야 안할수가없거든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