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다시시작하고시푼데ㅜㅜㅜㅜㅜ

하이아칸 라벤댜 2010-08-09 04:23 407
라벤댜님의 작성글 4 신고
20댄데......아는사람이없으니까 다시 시작하기 뻘쭘하네여ㅜㅜㅜㅜㅜㅜㅜㅜ흙흙...
전체 댓글 :
4
  • 나야트레이
    네냐플 트라이
    2010.08.10
    트레비조도...아..트레비조는...오면...후회하실거예요..(ㅠㅠㅠㅠㅠ)
  • 루시안
    네냐플 따령
    2010.08.09
    아노썹으로 오세요 ㅎㅎ 저희 길드 오셔요 따령 친추주세요 ㅋ
  • 란지에
    하이아칸 곰돌이푸우T
    2010.08.09
    하칸으로 오세요 사람들 많아서 인맥구하기 쉬울거예요
  • 루시안
    네냐플 샹콤샹큐
    2010.08.09
    아노썹으로 오세염 ㅋㅋㅋ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