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티치엘

대구 하칸 지금 서버 안댐 안되시는분?

하이아칸 우뉴a 2010-08-08 21:35 572
우뉴a님의 작성글 9 신고
대구 하칸 지금 서버 안댐 안되시는분?
전체 댓글 :
9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렛쯔플라이
    2010.08.09
    어이 또또 초면부터 반말에 클원이 스틸하는걸 나한테 말햇엇냐? 내가 능력자도 아니고 클원이 그렇게 하는걸 말하지도않으면서 어케 다 알길바라냐? 할려면 제대로해라
  • 티치엘
    하이아칸 파르세
    2010.08.08
    빽섭 예감
  • 이스핀
    하이아칸 DDoDDo
    2010.08.08
    렛쯔플라이 저거 세렌디피티라는 거지클랜 클장이엇나 ? 클원이 스틸을 하던말던 신경도 안쓰는 ? 키티★
  • 막시민
    하이아칸 해바라기』
    2010.08.08
    오예 다팅겻어
  • 티치엘
    하이아칸 NalGe5kai
    2010.08.08
    저도 팅김
  • 란지에
    하이아칸 선수
    2010.08.08
    서울인데 팅겼다는 ㅡㅡ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렛쯔플라이
    2010.08.08
    미티네 ㅋㅋ 정모중에 팅이라니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르나르
    2010.08.08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멋지다 또 섭팅!
  • 란지에
    하이아칸 곰돌이푸우T
    2010.08.08
    저용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