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티치엘

정말 욕나오게 하는 영자들이네요...

하이아칸 xⅲ 2010-08-08 15:00 524
xⅲ님의 작성글 3 신고

지금 마늪 2 뚫을려고 하는데

벌써 퀘스트존에서 얻은 경치가 200만이 넘어갔습니다.

운영자님들.. 진짜 죽X버리고 싶어요 ㅎㅎ

제한시간 10분. 모아야 하는 카드 5장. 근데 몹이 없네?

장난하는것도 아니고..

경치 200만 넘길려면 가장 경치 많이 주는 스풤프카니발을 1천마리 잡아야 하고

몹 리젠이 느린 거지같은 퀘스트존을 대충 100판 넘게 들락날락 했다는 말인데...

씨................

100판 넘게 했으면 인제 좀 깨주셔야 하는거 아닌가요 운영자?

진짜 욕밖에 안나오네..

전체 댓글 :
3
  • 나야트레이
    네냐플 트라이
    2010.08.10
    ...개발자를(도) 욕하지마요..ㅠ
  • 티치엘
    하이아칸 xⅲ
    2010.08.09
    신속의열매(딜레이감소)질풍의약초(이동속도)다 먹음..
  • 막시민
    하이아칸 劍心術
    2010.08.08
    그건 님이운이없는거라고 생각하구요 질풍같은거사서 해보시구요 .. 그리고 왜 운영자탓을하시는지 ; 운영자는그냥 운영하는사람으로아는데요 .. 계발자를욕하시던가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