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음.. 라이센스스킬 좀 배워볼까 하고 이리저리 뒹굴고 다녔는데..
왜 초보사냥터에 매크로가 잔뜩~~~~~~~~ 몰려있을까요? 특히 크라평원1-3...
이거 좀많이 문제있는걸로 알고있습니다.
예전부터 매크로가 좀 많이 기승을 부린걸로 알고 있는데..
좀 해결해야 하는 문제 우선순위 Top 의 손가락순위에 들어갈 정도로 심각한것같아요.
좀 가입할때 막 가입하게 하지 말고 네이버나 카페 가입시 자동가입방지 같은걸 하면 어떨까요?
매크로 테스터 해봤자 뭐 효과도 없는것같구.. 그렇다고 5천시드에 올려놓으니 사람들이 살까요..?
( 뭐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재미삼아 사는분도 한두분 있겟죠..)
게임은 정말 괜찮은데 영자분들이 활동을 그리 많이 안하는것 같습니다.
솔직히 매크로 하든말든 무시하고 캐쉬템이나 만들고 있지 아니한가... 하는 그런 생각이 들기도 하구요.
무튼 꼭 매크로 만큼은 꼭 해결합시다... 제일 중요한거에요 .
특히 아노섭에 매크로꾼 윈xxx 님(좀 아시는분도 있겟죠)맨날 사이모페인원석/ 정령초 매크로 돌리던데..
하여간 꼭 매크로만큼은 처리합시다. 영자분들 좀 활동좀해보세요 ...
- 전체 댓글 :
- 2
-
하이아칸 Ð…Angelic、2010.08.07속삭임의 해안,비번,크평1-3등등.. 매클과 유저 매클이 .. 공존하는 ..... 줄지는 않고 늘어만 가는..매클과 티첼........ 테일즈일뿐.... -0- -
네냐플 하힝2010.08.06속삭임의해안도 만만치않네요 -_-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