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루시안

테일즈위버깔고 컴터끄면

하이아칸 ≥­≤ 2010-08-06 20:33 289
≥­≤님의 작성글 0 신고
테일즈위버깔고 잘돼다가 컴터끄고 다시하면 ;; 내컴퓨터 NEXON에 테위 프로그램은 다있는데 시작누르면 설치하는거 또나오네요 ;; 할떄마다 설치하라는거야 뭐야 장난하는거야 나랑지금 ?싸울테야 ? 해결방안좀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