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밀라

2년전에본 매크로 짱께 지금은...

하이아칸 『꾸리』 2010-08-06 01:59 550
『꾸리』님의 작성글 2 신고

접었다가 2뇬 만인가 다시 왔습니다

근데요 2년전에 수동에서 매크로 돌리던 짱께가

해동 2-1에서 매크로 돌리고 있네요

것두 둘이서 친군가봐요

영자님들 아뒤 삭제 시키시던가 하루에 한번씩 오셔서 몹생성카드라도 해서 잡아주세요

전체 댓글 :
2
  • 밀라
    하이아칸 이지New
    2010.08.06
    심합니다 정말 이건아닙니다
  • 이스핀
    네냐플 아크마리엘
    2010.08.06
    그 2년째 매크로 못잡고있습니다. 인력난땜에 앞으로도 못잡겠지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