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접었다가 2뇬 만인가 다시 왔습니다
근데요 2년전에 수동에서 매크로 돌리던 짱께가
해동 2-1에서 매크로 돌리고 있네요
것두 둘이서 친군가봐요
영자님들 아뒤 삭제 시키시던가 하루에 한번씩 오셔서 몹생성카드라도 해서 잡아주세요
- 전체 댓글 :
- 2
-
하이아칸 이지New2010.08.06심합니다 정말 이건아닙니다 -
네냐플 아크마리엘2010.08.06그 2년째 매크로 못잡고있습니다. 인력난땜에 앞으로도 못잡겠지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