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청소퀘가 머하는건가요??

하이아칸 x레이x 2010-08-05 21:44 421
x레이x님의 작성글 4 신고

그 앞에 사람들 막 몰려있던데,,

npc클릭했떠니 파티맺어서 오라고 하더라구요,,

랩몇부터 하나요 보통??

저 아직 랩20쪼랩인뎅,,

전체 댓글 :
4
  • 보리스
    네냐플 Aiolos
    2010.08.05
    공략게시판의 목요일청소퀘를 봅시다~ 필독!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x레이x
    2010.08.05
    아하 그렇군요~감사
  • 나야트레이
    네냐플 앨런〃
    2010.08.05
    경험치먹고 기간제 아이템먹고 1석2조~
  • 보리스
    네냐플 SHUFFLE시아
    2010.08.05
    레벨 1~50 / 51~100 / 101~150 / 151~200 / 201 ~ 이런 식으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자기 레벨 맞는 파티 찾아들어가면 되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