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그 앞에 사람들 막 몰려있던데,,
npc클릭했떠니 파티맺어서 오라고 하더라구요,,
랩몇부터 하나요 보통??
저 아직 랩20쪼랩인뎅,,
- 전체 댓글 :
- 4
-
네냐플 Aiolos2010.08.05공략게시판의 목요일청소퀘를 봅시다~ 필독! -
하이아칸 x레이x2010.08.05아하 그렇군요~감사 -
네냐플 앨런〃2010.08.05경험치먹고 기간제 아이템먹고 1석2조~ -
네냐플 SHUFFLE시아2010.08.05레벨 1~50 / 51~100 / 101~150 / 151~200 / 201 ~ 이런 식으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자기 레벨 맞는 파티 찾아들어가면 되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