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운영자님들 제 아이디 털렸네요... 게임가드는 뽀대?

하이아칸 히다카츠 2010-08-05 21:02 458
히다카츠님의 작성글 2 신고

오늘 ㅋㅋㅋ 어이없음 ㅋㅋㅋ 제가 부케로 열심히 사냥중이었는데  심심해서 클럽원 누구누구 들어왔는지 볼려했는데 제 본케가 로그인돼있더라구욤.... (참고로 제본케도 부케랑똑같은 클럽)  근데 어처구니없게 황당해서 본케에 말거니까 몆분있다 저한테 몆마디를 태연하게 주더니 로그아웃하더군요 하...... 요즘 너무 많이풀려있네.... 가드는 뽀대 ㅋㅋ? 운영자님들 정신차리세욧!!!!   웃을일이아니군 ㅡㅡ..

전체 댓글 :
2
  • 이스핀
    네냐플 다롱olÐ
    2010.08.05
    군대서 말년휴가때 집에서 신나게 하고 1주일뒤 전역해보니 털린.. 다시 3달정도 노가다 햇는데 또털림.. 2년정도 접엇다가 다시시작하는데 또털리면 (복구해달렛더니 확인해본다고 3일이상끌더니 7일넘엇다고...)
  • 클로에
    네냐플 RealLove。
    2010.08.05
    otp 하셧어야죠..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