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조슈아

왜 나만 자꾸 서버와의 연결이 끊기냐고

네냐플 아베크롬비 2010-08-05 13:57 390
아베크롬비님의 작성글 2 신고

왜 이래 도대체

벌써 4번째나 이래

이래서 겜 하겠어?

전체 댓글 :
2
  • 나야트레이
    네냐플 맞으면아픈데
    2010.08.05
    나도거든요=ㅅ=
  • 티치엘
    네냐플 어디보는거야
    2010.08.05
    나도거든요 =ㅅ=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