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보리스

드랍율0

하이아칸 다킁 2010-08-05 13:40 436
다킁님의 작성글 2 신고
1~ 79까지 키우면서 어째서 득템이 3개지? 것도 쓰레기만  내운도 나쁜게 있지만 이건 너무하잖아

드랍율 상향좀 레어뜰때 심장 두근거리는데 잡레어라서 가슴아픔
전체 댓글 :
2
  • 이스핀
    하이아칸 〃NalRa〃
    2010.08.05
    잡레어 까지 합쳐서 3개인가요? ㄷㄷ; 제 109잇핀은 30개정도는 먹은거같은데..
  • 티치엘
    하이아칸 곰구르기
    2010.08.05
    저두 100까지 막민키운거 득템10개도 안됬 ㅠㅠ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