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1~ 79까지 키우면서 어째서 득템이 3개지? 것도 쓰레기만 내운도 나쁜게 있지만 이건 너무하잖아
드랍율 상향좀 레어뜰때 심장 두근거리는데 잡레어라서 가슴아픔
드랍율 상향좀 레어뜰때 심장 두근거리는데 잡레어라서 가슴아픔
- 전체 댓글 :
- 2
-
하이아칸 〃NalRa〃2010.08.05잡레어 까지 합쳐서 3개인가요? ㄷㄷ; 제 109잇핀은 30개정도는 먹은거같은데.. -
하이아칸 곰구르기2010.08.05저두 100까지 막민키운거 득템10개도 안됬 ㅠㅠㅜ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