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막시민

으아~미치겠어요~

하이아칸 클리우제비츠 2006-10-19 08:44 407
클리우제비츠님의 작성글 2 신고

그린츠 광산에서 스쿠프 고철 1개라도 뽑아보자고

3일을 거기서 자취를 했건만 죄다 저렙 레어만 가끔 떨어지고

고철은 코빼기도 안보이네요..

이거 드랍률에 뭔가 문제가 있는건지 아니면 이젠 아예 그린츠에서는 드랍을 할수가 없는건지..

누가 혹시 아시나요~?ㅠ.ㅠ;

낚시는 졸려서 못하겠단 말이야~ㅜ.ㅜ;;

전체 댓글 :
2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수호자나야
    2006.10.21
    텔즈는 역시 운빨로 하는듯... ㅠㅠ 득도 안되서 미치겠슴;;~~
  • 루시안
    하이아칸 TheBlackSky
    2006.10.19
    안녕하세요^^ 스쿠프가 고철을 레어로 주긴 합니다..ㅎㅎ 하지만.. 졸리시더라도..낚시로 얻으시는 것을 추천해드립니다 ㅋ 레어득을 고집하시다가는..정신건강에 해롭습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