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막시민

엥 서버왜이래요?

네냐플 큐티보이 2010-08-05 12:41 407
큐티보이님의 작성글 4 신고

타이틀화면에서게임시작누르면 아예아무서버도안뜨네 왜또이럼

돈슨 이 곱등이가튼넘들이 또무슨수작부리는거임?

전체 댓글 :
4
  • 막시민
    네냐플 큐티보이
    2010.08.05
    흑 근데왜전 타이틀에서 아예서버목록이 안뜨는거죠 ㅠㅠ 지웠다깔아야하나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悲懷
    2010.08.05
    들어가도 멈춰요 서버불안정으오
  • 막시민
    네냐플 큐티보이
    2010.08.05
    아 그럼 지금 다게임못들어가고계씸?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悲懷
    2010.08.05
    멈청이 돈슨이 9시까지 정거점검하고 11시에 30분동안 서버리붓하고 서버불안정 만들었음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