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타이틀화면에서게임시작누르면 아예아무서버도안뜨네 왜또이럼
돈슨 이 곱등이가튼넘들이 또무슨수작부리는거임?
- 전체 댓글 :
- 4
-
네냐플 큐티보이2010.08.05흑 근데왜전 타이틀에서 아예서버목록이 안뜨는거죠 ㅠㅠ 지웠다깔아야하나 -
하이아칸 悲懷2010.08.05들어가도 멈춰요 서버불안정으오 -
네냐플 큐티보이2010.08.05아 그럼 지금 다게임못들어가고계씸? -
하이아칸 悲懷2010.08.05멈청이 돈슨이 9시까지 정거점검하고 11시에 30분동안 서버리붓하고 서버불안정 만들었음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