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안녕하세요~` 요즘 한참
테일즈 챕터깨는데 잼이 붙쳐서 하고있는데
자꾸챕터11 폭탄 설치 하는곳에서
자꾸 튕기 더라고요 ,
그거 때문에 .. 문이 하는겁니다 .. 어떻게 좀 빨리 쳐리해주세여
그리고 아까 겜 하다가 해킹을 시도 하였으므로 서버종료 됩니다 인가?
그거 떳는데 ,, 그것도 좀 빨리해주세요 ~~
지금 하는 아이디는 『착한친구 <, 입니다 .. 빨리좀 고쳐주세여
- 전체 댓글 :
- 0
안녕하세요~` 요즘 한참
테일즈 챕터깨는데 잼이 붙쳐서 하고있는데
자꾸챕터11 폭탄 설치 하는곳에서
자꾸 튕기 더라고요 ,
그거 때문에 .. 문이 하는겁니다 .. 어떻게 좀 빨리 쳐리해주세여
그리고 아까 겜 하다가 해킹을 시도 하였으므로 서버종료 됩니다 인가?
그거 떳는데 ,, 그것도 좀 빨리해주세요 ~~
지금 하는 아이디는 『착한친구 <, 입니다 .. 빨리좀 고쳐주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