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루시안

챕터11중 에서 ...

네냐플 天上★미궁 2006-10-18 19:10 352
天上★미궁님의 작성글 0 신고

안녕하세요~` 요즘 한참

테일즈 챕터깨는데 잼이 붙쳐서 하고있는데

 자꾸챕터11 폭탄 설치 하는곳에서

자꾸 튕기 더라고요 ,

 그거 때문에 .. 문이 하는겁니다 .. 어떻게 좀 빨리 쳐리해주세여

그리고 아까 겜 하다가  해킹을 시도 하였으므로 서버종료 됩니다 인가?
 그거 떳는데 ,, 그것도 좀 빨리해주세요 ~~

 지금 하는 아이디는 『착한친구 <, 입니다 .. 빨리좀 고쳐주세여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