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티치엘

OTP 스마트폰은 안댐??

하이아칸 우뉴a 2010-08-03 13:37 432
우뉴a님의 작성글 3 신고
오티피 하고 싶은데 스마트폰은 안대나바요??? 혹시 한 사람 있으면 방법좀 알려주세요 ㅎ
전체 댓글 :
3
  • 조슈아
    네냐플 Purias
    2010.08.04
    아이폰 사용자인데 OTL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케논
    2010.08.03
    저도 노키아인데 안대요 ㅠㅠ
  • 티치엘
    하이아칸 항상나의곁에
    2010.08.03
    되겟졍~ ㅋ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