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오티피 하고 싶은데 스마트폰은 안대나바요??? 혹시 한 사람 있으면 방법좀 알려주세요 ㅎ
- 전체 댓글 :
- 3
-
네냐플 Purias2010.08.04아이폰 사용자인데 OTL -
하이아칸 케논2010.08.03저도 노키아인데 안대요 ㅠㅠ -
하이아칸 항상나의곁에2010.08.03되겟졍~ ㅋ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