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늦게 서버재시작만 하면 뭐합니까.
이미 했다가 날린사람들은 어쩌라는?
원래 샀던 신염만이라도 보상해주는게 당연한거 아닙니까?
신염연장까지 사놨는데 보상이 없으면 말이안되죠.
© NEXON Korea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