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시벨린

신염

네냐플 어딜가시나 2010-08-02 13:37 444
어딜가시나님의 작성글 0 신고

뒤늦게 서버재시작만 하면 뭐합니까.

이미 했다가 날린사람들은 어쩌라는?

원래 샀던 신염만이라도 보상해주는게 당연한거 아닙니까?

신염연장까지 사놨는데 보상이 없으면 말이안되죠.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