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시벨린

아놔 버그리포팅@!!

하이아칸 『돈사랑』 2010-08-02 11:23 348
『돈사랑』님의 작성글 1 신고

아 게임하는데 버그 떄문에 금전적 손실ㅇ을 입어서 버그리포팅 올렸는대 ,,,]

거이 일 주일다되게 확인 중 이란글씨만써있어요

이거 완전영자 놀고먹는듯 ㅡㅡ

전체 댓글 :
1
  • 란지에
    네냐플 게이가아닙니다
    2010.08.02
    그게시판은 그냥 장식용입니다만.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