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 게임하는데 버그 떄문에 금전적 손실ㅇ을 입어서 버그리포팅 올렸는대 ,,,]
거이 일 주일다되게 확인 중 이란글씨만써있어요
이거 완전영자 놀고먹는듯 ㅡㅡ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게이가아닙니다2010.08.02그게시판은 그냥 장식용입니다만.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