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다시 시작해보려고 조금은 기대부푼 마음에
인터넷과 게시판을 통해 현황을 살펴보았습니다.
여간 유저들의 불만섞인 언성이 대부분이라..
마음고쳐먹고 그냥 갈까 고민중입니다 -_
에휴 이벤트나 패치나 실질적인건 걸러지는게 없는것같네요
- 전체 댓글 :
- 1
-
하이아칸 劍心術2010.08.01원래 게시판같은곳은 징징이들이 대다수입죠..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