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운영팀은 유저들의 목소리에 귀길여 주세요!

네냐플 워틀스 2010-08-01 01:33 468
워틀스님의 작성글 1 신고

다시 시작해보려고 조금은 기대부푼 마음에

인터넷과 게시판을 통해 현황을 살펴보았습니다.

여간 유저들의 불만섞인 언성이 대부분이라..

마음고쳐먹고 그냥 갈까 고민중입니다 -_

에휴 이벤트나 패치나 실질적인건 걸러지는게 없는것같네요

전체 댓글 :
1
  • 막시민
    하이아칸 劍心術
    2010.08.01
    원래 게시판같은곳은 징징이들이 대다수입죠..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