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예 .
단도직입적으로 레어드랍 확률과 제련확률좀 올려주세요. 90~175까지 매직써클3개 펀토우1개 먹었네요.
저것도 겨우 그탑에서 먹은거구요, 그이외 사냥터에선 아무것도 못먹었네요.
화분에서 해적모자,리브리오날개,숲속의 대검 이런 고급템들 막뿌리니까 시세가 걱정되나본데,
화분은 돈으로 직접연결되니 화분을 포기할순 없나보네요. 저같은 인간들이 돈버는법은
득템이 안되니 제련 아니면 화분인데 저는 제련을 선택했습니다만.
펀토우5개 다터졌구여, 키닝2개 다터졌구요, 크림슨펀토우 1개, 하이펀토우2개 다터졌습니다.
제련에 성공한건 키닝키트 +2 딱 한번이네요.
까놓고 말하지만 확률이 이지경으로 낮으면 테일즈 유저들 금방 떠나갈 겁니다. 가뜩이나 사람도 없어서
템구하고 힘든 실정인데 제련확률도 저런식으로 쓰래기같이 조정해놓으면 다 떠나갈수밖에 없죠.
마지막 희망으로 돈을 벌기보단 그동안 까인거 반만이라도 찾자는 심정으로했더니 역시나죠 ㅎㅎ
저야 이렇게 접습니다만, 부디 남은유저들을 생각해서라도 제련, 드랍확률좀 올려주시죠.
- 전체 댓글 :
- 4
-
네냐플 무기를위해2010.08.041번 새리 영자 아냐? 재수 없네 -
하이아칸 르나르2010.07.31아이템을 구할때는 여러 개의 아이템의 가격과 성능 등을 비교해가며 구매하는게 정상이죠 근데 테일즈위버 시장에는 나와있는 매물이 많아야 3~4개 정도니 이거 원 가진 넘이 짱먹는 시장임;; -
하이아칸 르나르2010.07.31맞는 말씀이십니다... 온라인게임중에 이렇게 시장이 활성화되지 않은 게임도 드물 겁니다 -
하이아칸 劍心術2010.07.31님이 운이없는거같습니다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