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루시안

아나 == 뭐야 ㅠㅠ

하이아칸 규삼규삼 2010-07-31 15:53 435
규삼규삼님의 작성글 2 신고

잠시 인터넷 보고 있었는데 매크로로 판정됬다고 마을로 보내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에오스썻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체 댓글 :
2
  • 루시안
    하이아칸 장청
    2010.07.31
    딴짓할땐 잠수모드 잠수도드
  • 루시안
    하이아칸 규삼규삼
    2010.07.31
    셀바6에서 엔젤스태프 들고 있었다고 매크로로 보는건 좀 아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