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잠시 인터넷 보고 있었는데 매크로로 판정됬다고 마을로 보내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에오스썻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전체 댓글 :
- 2
-
하이아칸 장청2010.07.31딴짓할땐 잠수모드 잠수도드 -
하이아칸 규삼규삼2010.07.31셀바6에서 엔젤스태프 들고 있었다고 매크로로 보는건 좀 아니다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