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막시민

이것부터패치해줬으면

하이아칸 깐영2 2010-07-31 14:37 409
깐영2님의 작성글 1 신고

챕터보스전시 다죽었을대 스킬쓰면 그다음검은창에서 멈추신분 많으시죠ㅡㅡ,,

 

 

 

전방금감맘보 1시간동안하다가 털린1人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깻는데 스킬을시전해버려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진짜..이거어케좀해주셈..

전체 댓글 :
1
  • 막시민
    하이아칸 劍心術
    2010.07.31
    그러게말입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