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분명 접속했을때 롱소드님하가 나르비크에서 기다릴테니 오라고 해서 갔는데 말이죠.
퀘스트 진행도 안되고 그냥 생까시는데...
퀘스트 목록보면 분명히 받아져 있거든요.
롱소드 굿나이트를 찾아가자라구요..
이거뭐 어저란거죠..??
- 전체 댓글 :
- 2
-
하이아칸 Nagna크리나2010.07.31아아.. 그러군여.. 글케 바꼈구나.. 감사합니다. -
하이아칸 너를향해쏴2010.07.31마우스 우클릭 Q 를 눌르세요. 이런건 검색하면 나오는데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