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클로에

각 캐릭들이 스킬시전할때의 마법진-

네냐플 레카하라다 2010-07-31 07:13 460
레카하라다님의 작성글 1 신고

색깔이나 모양이 너무 단조롭다고 생각 안하세요? -3-

 

모양까지 안바람.

그냥 색깔이라도 좀 다양하게....orz

전체 댓글 :
1
  • 나야트레이
    네냐플 에스파도
    2010.07.31
    단조로운건가?? 전 괜찮은데 ..그리고 고렙되면 무딜되시니까 마법진 못봐여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