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색깔이나 모양이 너무 단조롭다고 생각 안하세요? -3-
모양까지 안바람.
그냥 색깔이라도 좀 다양하게....orz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에스파도2010.07.31단조로운건가?? 전 괜찮은데 ..그리고 고렙되면 무딜되시니까 마법진 못봐여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