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1. 매크로여 사라져라.
뭐. 이건 절대 생각도 않하고 있는 듯 하다.
때론 열심히 하는 척 하며 불럭 걸었다고 하는데. 그 케릭들 그대로 있는데 어떤 계정을 블럭 시켰는지 난 알고 싶다.
2. 붐 잡으면 보스가 리젠 된다. 이거 따로 팀 맺어서 들어갔으면 한다. 빈부 격차 생긴다.
영자 정말 해보는거 맞아? 이거 이렇게 해놓으니 갑부는 더 갑부가 되네?
레어 드랍율은 떨어뜨리고, 크노헨이 주는 파편 같은거라도 먹어봣으면 한다.
3. 이벤트가 너무 재미없다.
좀 재밌는 이벤트를 했으면 한다.
모바일 이벤트는 뭐고,
가이드북 이벤트는 뭐고,
1년에 한번식 하는 잠수 케릭 복구,
어쩌다 하는 건 기간제 아이템.
마지막으로 그냥 퀘스트 깨면 버프.
이벤트도 좀 색다른거 했으면 한다.
차라리 업데이트나 꾸준히 하던가.
4. 피시방 혜택
왜 이게임은 피시방 혜택이 없죠?
있으면 좀 재밋게 할텐데. 피시방에 굳이 가서 혜택도 없는데 할 필요가 없잖아요.
기본적으로 피시방 혜택같은게 있었으면 합니다.
- 전체 댓글 :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