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시벨린

텔즈 실행시키면 재설치..

하이아칸 인디컷 2010-07-30 20:32 404
인디컷님의 작성글 3 신고

텔즈 실행시키면재설치되는 것좀해결해주시지..

이틀정도 괜찬타가 또 실행시키면 설치되있는데 자꾸재설치하는,..

전체 댓글 :
3
  • 란지에
    하이아칸 항상너의곁에
    2010.09.21
    갑자기 나도 그래요
  • 클로에
    네냐플 四千年
    2010.07.31
    나두...
  • 티치엘
    네냐플 잇힝☆
    2010.07.30
    어........ 저도 그래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