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텔즈 실행시키면재설치되는 것좀해결해주시지..
이틀정도 괜찬타가 또 실행시키면 설치되있는데 자꾸재설치하는,..
- 전체 댓글 :
- 3
-
하이아칸 항상너의곁에2010.09.21갑자기 나도 그래요 -
네냐플 四千年2010.07.31나두... -
네냐플 잇힝☆2010.07.30어........ 저도 그래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