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루시안

아님들 뭔캐릭을키워야할까요

하이아칸 충뢰 2010-07-29 18:00 430
충뢰님의 작성글 2 신고
**
**

200가까이된밀라가있긴한데 민번이달라서 otp가안되고

티치엘키우던거도같이있는데 이것도마찬가지고

otp되는거는 루시안쩌랩하나있는데 뭐어떻게해야할지 ㅋㅋ

요즘 루시안어떤가요 ? 캐릭명이좋아서 버리기아까운데

아밀라는또 키우는데 오래걸렸고 고민되네....

대나무삿갓에 크리풀뛰우기도 힘들었고 ㅠㅠ

그리고요즘 스텟어떻게찍나요??

어느분보니까 사냥스텟이 240인데 뎀지셋으로 어질150에 덱스200인가밖에안찍으시던데 (밀라였음)

제밀라는지금 덱스200 어질200인데 너무높은가요?

 

아그리고 렉쩌는건 저만그런게아닌가요?

** ** **
전체 댓글 :
2
  • 티치엘
    하이아칸 파르세
    2010.07.30
    루시안 다음 업데이트때 벨런싱 패치가 이루어지는 캐릭이니 좀 기대 해볼만 하겠죠 하지만 당장은 좀 벨런이 않좋다고 평가되어지는 캐릭입니다.
  • 시벨린
    네냐플 추바
    2010.07.29
    240이 어질150이면 그분이 좀특이.. 루샨키우세요걍ㅋㅋㅋ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