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텔즈... 개인적으로 참 불만 사항이 많았습니다.
몇년이 지났는데도 똥같은 밸런스나 노가다성...
그래도 최근 들어와선 점점 혁신하는 모습이 너무 보기 좋네요.
앞으로도 유저에게 사랑 받는 게임이 됬으면 하네요~
개인적으로 텔즈는... 접어도 접어도 생각 나버리는 겜...
접고 나서 BGM을 들으면 갑자기 텔즈가 너무 하고 싶어져요 ㅠㅠ
급 마무리로, 텔즈 화이팅!
- 전체 댓글 :
- 3
-
네냐플 세니2010.07.29ㅇㅇ 테일즈 끊었다가 갑자기 bgm 생각나면 막 하고싶어지더라구요 -
네냐플 양해2010.07.29진짜 접어도 접어도 생각나는ㅋ -
네냐플 zn하늘zn2010.07.29공감! 테일즈 화이팅!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