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보리스

점점 혁신하는 모습이 보기 좋습니다.

네냐플 Crucible 2010-07-29 11:52 482
Crucible님의 작성글 3 신고

텔즈... 개인적으로 참 불만 사항이 많았습니다.

몇년이 지났는데도 똥같은 밸런스나 노가다성...

그래도 최근 들어와선 점점 혁신하는 모습이 너무 보기 좋네요.

앞으로도 유저에게 사랑 받는 게임이 됬으면 하네요~

개인적으로 텔즈는... 접어도 접어도 생각 나버리는 겜...

접고 나서 BGM을 들으면 갑자기 텔즈가 너무 하고 싶어져요 ㅠㅠ

급 마무리로, 텔즈 화이팅!

전체 댓글 :
3
  • 밀라
    네냐플 세니
    2010.07.29
    ㅇㅇ 테일즈 끊었다가 갑자기 bgm 생각나면 막 하고싶어지더라구요
  • 티치엘
    네냐플 양해
    2010.07.29
    진짜 접어도 접어도 생각나는ㅋ
  • 조슈아
    네냐플 zn하늘zn
    2010.07.29
    공감! 테일즈 화이팅!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