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시벨린

아놔 내돈!@!@

하이아칸 『돈사랑』 2010-07-26 20:35 437
『돈사랑』님의 작성글 1 신고

아 제가 리페어 노가다를할려고 창고에있는돈 1500만 시드 를꺼내서

엘티보 잡화점에서 리페어 [소] 를 100개를 흥정해서

140만에 샀거든요 가격확인도 했어요  그런데 제돈 1400만 이 나갔어요

대체어떻게 된건가요 ㅡㅡ;;;;

넥슨에게  이메일 문의보ㅗ냈는대 무시하고 빨리 내돈 1300만  원상복귀 시켜놔요! 넥슨!@@@

전체 댓글 :
1
  • 막시민
    네냐플 카쉬
    2010.07.27
    .........ㅠㅠ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