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스핀

신염 연장 질문좀할게요~

하이아칸 큰형왔다 2010-07-25 21:11 388
큰형왔다님의 작성글 1 신고

신염질러서 맘에 들길래 연장 부위별로 2개씩 샀는데요

1개씩 질러줘서 30일로 연장이 됐는데

한번씩 더 발라주려니깐 더이상 연장할수 없다네요(한마디로 60일로 연장이 안됨)

이거 29일 남았을때(내일) 지르면 30일로 재충전 되나요?아니면 한달 더 충전되니까 59일로 되나요?

 

전체 댓글 :
1
  • 티치엘
    네냐플 한지효
    2010.07.27
    남은기간이랑 30일이랑 합쳐서 연장되욤 ㅇ.ㅇ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