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막시민

몃년전 접었다가 다시 시작하는데,

네냐플 사향초 2010-07-25 11:38 543
사향초님의 작성글 2 신고

 

 

사람이 가장 많은

 

서버좀

 

추천 해주세요.~

 

 

순백법 티치엘 아자아자!!!

 

(무슨 게임을 하든 힐러만 키우므로...)

전체 댓글 :
2
  • 시벨린
    네냐플 추바
    2010.07.25
    ㅇ,ㅇ 하이,아노인데 트레비조오세욬ㅋㅋㅋㅋ
  • 란지에
    하이아칸 너를향해쏴
    2010.07.25
    1등 하이아칸 2등 아노마라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