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제가 티치엘 백법 이고 렙이 114가될예정(경치2만 남음)인데
격수들도 잘 못보구 제가귀차나대마왕?이라서 사냥안한지 거의 몇개월째라서 렙이 이꼬라지입니다
백법이 사냥할만한 곳좀 알려주세요 ^ㅇ^
- 전체 댓글 :
- 3
-
네냐플 하네노2010.07.24114에 잡법이라.. 템 어지간히 좋지 않은 이상 스탯도 잘 안뽑히고 별로이지 않을까요. 백법으로 가세요 :) -
네냐플 추바2010.07.24114면 보통지겨워서라도 잡법하던데;ㅎ 대단하시군요.. -
네냐플 내가어케아러2010.07.24백법이시라면 편하겠네요...; 다소가 아닌 엄청 지겹겠지만..114~149 혼구 150~200 그탑( 폭업하는 시기)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