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티치엘

티치엘사냥법알려주세요

네냐플 샤린프 2010-07-24 09:21 431
샤린프님의 작성글 3 신고

 

제가 티치엘 백법 이고 렙이 114가될예정(경치2만 남음)인데

격수들도 잘 못보구 제가귀차나대마왕?이라서 사냥안한지 거의 몇개월째라서 렙이 이꼬라지입니다

백법이 사냥할만한 곳좀 알려주세요 ^ㅇ^

전체 댓글 :
3
  • 티치엘
    네냐플 하네노
    2010.07.24
    114에 잡법이라.. 템 어지간히 좋지 않은 이상 스탯도 잘 안뽑히고 별로이지 않을까요. 백법으로 가세요 :)
  • 시벨린
    네냐플 추바
    2010.07.24
    114면 보통지겨워서라도 잡법하던데;ㅎ 대단하시군요..
  • 티치엘
    네냐플 내가어케아러
    2010.07.24
    백법이시라면 편하겠네요...; 다소가 아닌 엄청 지겹겠지만..114~149 혼구 150~200 그탑( 폭업하는 시기)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