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막시민

여러분은 관대하네요-_-

하이아칸 버몬트 2010-07-21 23:53 443
버몬트님의 작성글 3 신고

캐릭 밸런스 살짝 건드렸다고 각자의 캐릭들 높혀달라

먹이를 노리는 매의 눈.

뭐 그만큼 대부분이 굶주려있겠죠. 근데 난 밸런싱보다 -_-

새로운 스킬을 원합니다.

스토리상 이게임의 캐릭터는 제한수가 있습니다. 근데 여러분이 쓰는 스킬 몇개있습니까;

버프 많으면 3개 사냥스킬 최소1개 혹은 2~3개.

좀 재밌게 사냥좀 해봤으면 하네요.

전체 댓글 :
3
  • 클로에
    네냐플 클로버다조쿠나
    2010.07.22
    그 둘 외에 좋은게 나오면 그것만 쓰지 다른거 쓰겠나요? ㅋㅋㅋ 실제로 쓸 사냥 스킬은 2~3개면 충분합니다.
  • 클로에
    네냐플 클로버다조쿠나
    2010.07.22
    예를 들어 밀라. 제 경우지만 바이트 바이퍼랑 스크래칭 스톰? 사냥할때 절대 안 씁니다. 댄싱 바이퍼도 안 쓰죠 카드 스프레이가 진리라서. 크댄바나 카드보다 좋은 스킬이 나오면 몰라도 이 둘 외엔 안 쓸듯...
  • 클로에
    네냐플 클로버다조쿠나
    2010.07.22
    스킬이 많아져봤자 사냥스킬은 1:1스킬중 최고 1개랑 1:多스킬중 최고 1개밖에 안 쓰게 될텐데요...? 노가다 할땐 딜이 제일 느린걸 쓰겠지만 그래도 어차피 사냥할때 쓰는 스킬은 정해져 있으므로 많아져봤자일듯..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