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도데체 이놈 의 백섭은 뭐죠..?
렙업햇는데 보정 받았는데 ... 보정 못받게 하면 ..
레어템 득한것도 없어지고 경험치도 깍이고
도데체 무슨 장난..?? 10년동안 게임하면서 처음으로 이런거 당하네요
넥슨 이것뿐?? 이것박에 안되여??...
- 전체 댓글 :
- 0
도데체 이놈 의 백섭은 뭐죠..?
렙업햇는데 보정 받았는데 ... 보정 못받게 하면 ..
레어템 득한것도 없어지고 경험치도 깍이고
도데체 무슨 장난..?? 10년동안 게임하면서 처음으로 이런거 당하네요
넥슨 이것뿐?? 이것박에 안되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