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밀라

하이아칸 나야트래미 2010-07-17 11:13 358
나야트래미님의 작성글 0 신고

쳅10-1에 갈시간이 없어지잖아요

밤밖에 못가는데....

그리고 항상 파클에서 팅기는데 카울이나 아드셀 이동시키는것

기분나쁘네요  이동 귀잖아요

 

 

넥슨제펜이면 이런짓이 없는데....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