쳅10-1에 갈시간이 없어지잖아요
밤밖에 못가는데....
그리고 항상 파클에서 팅기는데 카울이나 아드셀 이동시키는것
기분나쁘네요 이동 귀잖아요
© NEXON Korea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