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나만 튕기는거야??

하이아칸 Spike 2010-07-17 10:58 347
Spike님의 작성글 2 신고

뭐여 사냥중에 갑자기 튕기면 ㅆㅍ

 

똑바로 안하냐 돈쓴~~~~~~~~~~~

전체 댓글 :
2
  • 보리스
    하이아칸 란체샤르
    2010.07.17
    망할 ㅋ
  • 나야트레이
    네냐플 §아리엘§
    2010.07.17
    몇분 간격으로 지금 세번째 튕기네요....조금 기다렸다가 다시 할려구요...ㅡㅡ;;;;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