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보리스

E4500 인데 게임이 버벅거려서 못할정도네요...

네냐플 날지않는불새 2010-07-16 19:49 416
날지않는불새님의 작성글 1 신고

컴퓨터 E8400 으로 오늘 질렀습니다.

 

예전엔 잘 됬었는데 오랜만에 돌아와 보니까 렉걸림이 심하더라구요

 

이게임 고사향으로 변한건가요?ㅠㅠ

 

아노마라드 섭입니다.

전체 댓글 :
1
  • 루시안
    네냐플 노력
    2010.07.16
    테일즈위버가 고사양 에서 잘 안돌아갑니다 그래서 피방 해택도없을뿐더러 피방에서 렉도 심하죠 테일즈위버 window xp 설정에서 vista 나 window7 로 ㄱㄱ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