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컴퓨터 E8400 으로 오늘 질렀습니다.
예전엔 잘 됬었는데 오랜만에 돌아와 보니까 렉걸림이 심하더라구요
이게임 고사향으로 변한건가요?ㅠㅠ
아노마라드 섭입니다.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노력2010.07.16테일즈위버가 고사양 에서 잘 안돌아갑니다 그래서 피방 해택도없을뿐더러 피방에서 렉도 심하죠 테일즈위버 window xp 설정에서 vista 나 window7 로 ㄱㄱ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