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테일즈위버시작

네냐플 나、야 2010-07-16 13:53 331
나、야님의 작성글 0 신고

도대체 게임시작할때마다 다시 테일즈위버를 깔아**다니...

 

홈페이지에 접속하는거로 바뀐후로 계속 다시 깔게되네요 ㅡㅡ;;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