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http://blog.naver.com/wynmaster?Redirect=Log&logNo=20109541678
이 링크 따라가시면 나와있습니다..
하지만 말이죠? 웃긴게 뭔지 아세요?
이 링크 따라가면 보시겟지만 제목대로
테스트서버 퀘스트입니다.
정식테스트서버. 근데 왜 테스트 서버도 아닌 정식서버에 퀘스트가 잇냐는건데..
죠낸웃김.. 7/14일날 테스트서버에 생긴건데 하루만에 본섭으로 넘어왓나....
그럼 왜 업데이트 내용에없지..
그리고 왜 퀘스트가 본섭에서 뜨는거지..
- 전체 댓글 :
- 3
-
하이아칸 서구화정동2010.07.16아 귀차니즘 발동.. -
하이아칸 유일한2010.07.16번개불에 콩 구워먹 듯 걍 지르고 보는거임 ㅋㅋㅋ -
하이아칸 유일한2010.07.16공지에 본선에 생긴다고 몇일 됐는데염~~ 테섭이랑 본섭 동시에 생긴 듯? ㅋㅋㅋ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