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장비보상퀘스트에 대하여 궁금한분들

하이아칸 하켄쿠로이츠 2010-07-16 11:12 1150
하켄쿠로이츠님의 작성글 3 신고

http://blog.naver.com/wynmaster?Redirect=Log&logNo=20109541678

 

이 링크 따라가시면 나와있습니다..

 

하지만 말이죠? 웃긴게 뭔지 아세요?

 

이 링크 따라가면 보시겟지만 제목대로

 

테스트서버 퀘스트입니다.

정식테스트서버. 근데 왜 테스트 서버도 아닌 정식서버에 퀘스트가 잇냐는건데..

 

죠낸웃김.. 7/14일날 테스트서버에 생긴건데 하루만에 본섭으로 넘어왓나....

 

그럼 왜 업데이트 내용에없지..

그리고 왜 퀘스트가 본섭에서 뜨는거지..

전체 댓글 :
3
  • 이스핀
    하이아칸 서구화정동
    2010.07.16
    아 귀차니즘 발동..
  • 조슈아
    하이아칸 유일한
    2010.07.16
    번개불에 콩 구워먹 듯 걍 지르고 보는거임 ㅋㅋㅋ
  • 조슈아
    하이아칸 유일한
    2010.07.16
    공지에 본선에 생긴다고 몇일 됐는데염~~ 테섭이랑 본섭 동시에 생긴 듯? ㅋㅋㅋ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