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보리스

난 거이1년정도 접은 유저다

네냐플 수잔님 2010-07-15 20:59 645
수잔님님의 작성글 6 신고

최근에 한번 딱한번! 접속을 했는데

그날 다시 게임을 삭제시키고 안하기로했다

그러던 어느날 넥슨싸이트에 들와보니 테일즈위버가 이벤트를한덴다 그래서 들가바떠니

3개월~1개월 미접속자들 을위한 이벤트였다 하지만 난 이미 최근에 들어가서

무기를받지못했다

 

 

 

 

 

 

 

 

다신 안들어가야겠다

전체 댓글 :
6
  • 란지에
    네냐플 우이루스
    2010.07.17
    아....14일날 접속한 저로써 개공감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은발의나야
    2010.07.16
    난 2개월 접었는데 ㅋㅋㅋ
  • 티치엘
    하이아칸 티아o
    2010.07.16
    전 1년 안쓴 아이디에 캐릭 5개 잇엇는데 이 이벤트 나오기전에 다 지워버렷음.. 진짜 아까웟다는
  • 란지에
    하이아칸 도멕
    2010.07.16
    ㅋㅋㅋㅋㅋ 빡치시겟다ㅋㅋㅋ
  • 란지에
    네냐플 혼돈의룬。
    2010.07.15
    난 본캐랑 부캐 두개있는데 본캐랑 부캐1은 자주햇고 부캐2는 버려두다가 오늘 한번 들어가봣는데 딱 퀘스트 해당날짜였다는.. 하루만 먼저들어왓어도 ㅅㅂㄻ댈뻔
  • 조슈아
    하이아칸 유일한
    2010.07.15
    나도 ㅋㅋ 메기 시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