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테일즈 위버를 처음합니다..
지금 조슈아 렙이 10인데..
첫번째 퀘스트는 어떻게 깻는데.. ( 거북이 잡는거 )
두번째 퀘스트를 깰려고 하는데 주니어 크라켄이 있더라구요..
근데 걔네 보니깐 렙 10엔 못잡겠던데.. 렙 몇때쯤에 두번째 퀘스트 깨야할까요?
- 전체 댓글 :
- 0
테일즈 위버를 처음합니다..
지금 조슈아 렙이 10인데..
첫번째 퀘스트는 어떻게 깻는데.. ( 거북이 잡는거 )
두번째 퀘스트를 깰려고 하는데 주니어 크라켄이 있더라구요..
근데 걔네 보니깐 렙 10엔 못잡겠던데.. 렙 몇때쯤에 두번째 퀘스트 깨야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