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부탁인데 그냥 퀘스트깨서 깬사람들 다주면안되나요?
모나스 낄렙인데 돈이 2백만원밖에없어서 사냥을못해요 ㅡㅡ
한 2주전에 잠깐들어왔는데 아 이게 뭔지 참
영자님 좀 바꿔주세요 솔직히 테일즈가 궁금해서 잠깐들어갓던사람들은 어떻게하란말인가요 ㅜㅜ
- 전체 댓글 :
- 0
부탁인데 그냥 퀘스트깨서 깬사람들 다주면안되나요?
모나스 낄렙인데 돈이 2백만원밖에없어서 사냥을못해요 ㅡㅡ
한 2주전에 잠깐들어왔는데 아 이게 뭔지 참
영자님 좀 바꿔주세요 솔직히 테일즈가 궁금해서 잠깐들어갓던사람들은 어떻게하란말인가요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