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티치엘

무기줄테니 이벤트있잖아요...

하이아칸 퓨리스공식샘물 2010-07-15 14:36 427
퓨리스공식샘물님의 작성글 0 신고

부탁인데 그냥 퀘스트깨서 깬사람들 다주면안되나요?

 

모나스 낄렙인데 돈이 2백만원밖에없어서 사냥을못해요 ㅡㅡ

 

한 2주전에 잠깐들어왔는데 아 이게 뭔지 참

 

영자님 좀 바꿔주세요 솔직히 테일즈가 궁금해서 잠깐들어갓던사람들은 어떻게하란말인가요 ㅜㅜ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