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바로 질문에 들어가겠습니다.
렙업을 누른것과 누르지 않고 자연스럽게 올린것(경험치량을다채움)과
차이가 있습니까?
예를 들어 스텟 포인트에 차이가 있던가
경험치량에 차이가 있던가 등
이러한 스텟,경치량 같은 차이 있습니까???
자세히 답변을 부탁드립니다.
- 전체 댓글 :
- 4
-
하이아칸 파르세2010.07.11레벨업 하면 같은 몹을 잡더라도 레벨 차이에 의해 경험치 손실이 생기게 되는데 조금이라도 경험치 손실을 줄여서 업하는것이 MAX로 체워서 업하면 장점이라면 장점입니다. -
네냐플 蒲池幸子2010.07.10몬스터로부터 얻는 경험치가 줄어드니 사냥하기가 짜증날 수가 있죠. -
네냐플 蒲池幸子2010.07.10크게 차이는 없다고 생각되지만, 느낌상 꽉 채우는 게 보정을 잘 받는 느낌이란 분도 계시고, 무엇보다 업버튼 바로 눌러버리면 동일 사냥터에서 -
하이아칸 그녀는귀여워2010.07.10없어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