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스핀

렙업 차이 있습니까??

하이아칸 Lyla。 2010-07-10 01:26 590
Lyla。님의 작성글 4 신고

바로 질문에 들어가겠습니다.

렙업을 누른것과 누르지 않고 자연스럽게 올린것(경험치량을다채움)과

차이가 있습니까?

예를 들어 스텟 포인트에 차이가 있던가

경험치량에 차이가 있던가 등

이러한 스텟,경치량 같은 차이 있습니까???

자세히 답변을 부탁드립니다.

전체 댓글 :
4
  • 티치엘
    하이아칸 파르세
    2010.07.11
    레벨업 하면 같은 몹을 잡더라도 레벨 차이에 의해 경험치 손실이 생기게 되는데 조금이라도 경험치 손실을 줄여서 업하는것이 MAX로 체워서 업하면 장점이라면 장점입니다.
  • 티치엘
    네냐플 蒲池幸子
    2010.07.10
    몬스터로부터 얻는 경험치가 줄어드니 사냥하기가 짜증날 수가 있죠.
  • 티치엘
    네냐플 蒲池幸子
    2010.07.10
    크게 차이는 없다고 생각되지만, 느낌상 꽉 채우는 게 보정을 잘 받는 느낌이란 분도 계시고, 무엇보다 업버튼 바로 눌러버리면 동일 사냥터에서
  • 보리스
    하이아칸 그녀는귀여워
    2010.07.10
    없어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