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양심적으로 확장템좀 옮길수있게 해주세여

네냐플 ★Shadow★ 2010-07-09 16:53 359
★Shadow★님의 작성글 0 신고

양심적으로 운영진님들 확장템을 거래는안되더라도 확장템창고를

같은아이디에 같은섭에서만이라도 공용으로해주세요 확장템다시살때마다 돈이없어서

이거는 좀만고쳐주세요

전체 댓글 :
0